코원시스템 홈페이지에 iAUDIO 9 출시 기사가 뜨면서, 동시에 코원이 추후 출시할 신제품들에 대한 정보도 같이 올라왔습니다. 코원시스템 홈페이지는 뉴스기사가 아니라, 코원에서 직접 보도자료를 내보내는 곳이므로 인터넷 기사로부터 얻는 정보보다 더 높은 정확성을 갖고 있습니다.


먼저, iAUDIO 9보다도 더 일찍 정보가 나왔지만 아직 출시 소식이 안들리는 iAUDIO E2입니다. E2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지 않은 심플한 컨셉의 MP3 플레이어로, 아이팟 셔플을 상대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출시시기나 가격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iAUDIO 9가 출시되고 나서 곧 같이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하이엔드급 MP3 플레이어에 대한 소식도 들려오는군요. S9 또는 D2의 후속 기종이라고 여겨지는데, 과연 이번에는 Wi-Fi를 탑재하고 있을까요? 아니면 여전히 동영상 재생을 강력하게 강화한 제품일까요?

또 신개념 PMP를 올해 안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신개념'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이 '네트워크' 라면 좀 식상할 것 같기도 한데... 여튼 기다려봅시다. 그리고 이전부터 인터넷 기사로 소식이 들려오던 MID도 올해 출시됩니다.


내년으로 넘어가면, 기존에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던 신제품들이 출시됩니다. 바로 안드로이드 OS 탑재 제품과 E-book 리더입니다. 안드로이드 OS 탑재 제품은 좀 걱정되는게, 이게 휴대폰이 아닌 이상은 MID나 하이엔드 PMP랑 겹치게 될 확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뭐 겹치지 않도록 알아서 출시를 잘 해 주겠지만, 과연 어떤 제품이 될지... 아니면 정말 스마트폰이 나오는 걸까요?!

E-book 리더는 이제 슬슬 커져가는 시장인데, 의외로 코원이 좀 일찍 들어가는 느낌도 듭니다. 과연 아이리버의 E-book 리더나 삼성의 E-book 리더와 비교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코원이 기존에 유례없이 많은 신제품들을 짧은 기간안에 선보이겠다고 공언했습니다. 부디 많은 제품들을 출시한다고 해서 하나하나의 제품에 소홀하지 말고, 기존과 같은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