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Engadget (http://www.engadget.com/2008/10/15/sandisks-slotmusic-albums-and-20-player-now-ready-to-be-ignore/)

제가 예전에 소개해드린 샌디스크에서 시도하는 차세대 음악매체 slotMusic을 기억하시나요? (1GB microSD에
음악을 담아서 파는 것) 샌디스크가 여기에 맞는 전용 재생기인 Sansa slotMusic Player를 발표했습니다.

slotMusic은 MP3 파일을 재생할 수 있는 휴대폰 등의 아무 기기에서나 사용이 가능하지만, 이 제품은 그런 기기 없이 slotMusic에 들어있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물론, slotMusic 이외에 음악이 담겨있는 아무 microSD 카드나 읽을 수도 있습니다. 음악CD와 CDP의 관계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가격은 $20이며 (약 2만 4천원) 뮤지션 특별판(외부스킨 + 뮤지션의 slotMusic 한장)은 $35입니다. (약 4만 2천원) slotMusic 으로 발매되는 음악과 이 기기는 올해 말~ 내년 초 출시될 예정입니다.

샌디스크가 이 차세대 매체를 정말 제대로 한번 밀고 나가려나보네요. 유니버셜, 소니 BMG, 워너, EMI등 굵직한 레이블들이 참여하는 데다가 이런 전용 재생기까지 만들다니...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