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가 LG와 손을 잡고 스마트폰을 준비중이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정말 조만간 출시되려나 봅니다.

전파연구소 전파인증내역에 아이리버 스마트폰으로 보이는 L1(모델명 I-L1)이 전파인증을 받은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제조자의 엠세븐시스템은 국내기업으로, 휴대폰을 제조해서 다른 대기업에 납품하는 회사입니다. 현재까지 아이리버 L1에 대해 알려진 바는 많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를 운영체제로 사용하며, 20-30대를 겨냥한 디자인이라는 것 정도만 알려져 있습니다. (제일 위의 사진은 기존에 아이리버가 출시했던 피쳐폰인 LB4400을 가지고 적당히 변형해 본 것입니다. 실제 출시될 제품과는 무관합니다.)

MP3, PMP 시장이 줄어들면서 전자사전 등으로 시장을 넓혀나가던 아이리버가, 드디어 스마트폰 시장에까지 발을 디디게 되었습니다. 과연 아이리버가 스마트폰을 계기로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via Ruliweb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스터

    사실 스마트폰이야 이제는 생산설비만 투자하면 누구나 만들수 있는 제품이죠 다만 고사양으로 판매1위를 달성할수 없다는것일뿐이라는 아이리버폰도 그다지 최적화와는 거리가 먼 발적화로 아주 진상이라던데 이번 스마트폰은 과연 제대로 될지 궁금하긴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새로운 버스폰 탄생이외에는 기대할게 없다는 ㅠㅠ

    2011.04.10 22:26 [ ADDR : EDIT/ DEL : REPLY ]
  2. 흑.. 벌써부터 버스폰으로 내 몰리는 아이리버가 안타깝군요. T-T 개인적으론 아이리버를 별로 좋아하지 않기에 이들이 LG와 손을 잡았다는 점이 좀 불만..이 생긴다랄까요? (가뜩이나 헤매고 있는 LG와 아이리버의 조합이라니.. _-_)

    2011.04.15 07: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과연 어떤 제품이 나올까요..음... 확실히 LGU랑 손을잡은게 좀..

      2011.04.19 23:16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