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소식/기타2011. 3. 21. 10:43


미국 통신업계에 큰 사건이 간밤에 벌어졌네요.

과거 미국 2위 통신사였던 AT&T가 390억 달러의 현금과 주식으로 4위 통신사였던 T-Mobile USA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거래가 이뤄지면 AT&T는 약 1억 3천만명의 회원을 거느린 미국 최대 통신사가 됩니다.

이 거래가 완료되기까지는 약 12개월이 걸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인수가 완료된 뒤에도, T-Mobile USA는 독자적인 브랜드를 유지하며 지금과 같은 서비스, 단말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폰 역시 T-Mobile 브랜드로 출시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아래는 T-Mobile USA 홈페이지에 올라온 FAQ 중 일부를 가져와 봤습니다. 

내 서비스가 변경되나요?
당신이 받고 있는 서비스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T-Mobile USA는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에서 가능한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제 AT&T 청구서를 받게 되나요?
아닙니다. 여전히 동일합니다. T-Mobile USA는 독립적인 브랜드로 유지되어 지금과 동일한 청구서를 받게되며 지금과 마찬가지로 서비스에 변화가 있으면 사전에 공지됩니다.

인수가 끝난 뒤에도 여전히 내 T-Mobile 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앞으로도 T-Mobile 기기를 지금과 마찬가지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T-Mobile로 아이폰이 나오나요?
T-Mobile USA는 독립적인 브랜드로 남게 됩니다. 이 거래에는 12개월이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아이폰을 제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우리는 최신 기기인 삼성 갤럭시S 4G와 사이드킥 4G같은 제품을 출시할 것입니다. 

[via Engadget]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