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없음2014.09.25 18:15



제 블로그를 찾아와주시는 여러분, 그리고 RSS 구독중이신 여러분. 모두 안녕하신가요?


요즘 뜸하게 포스팅 하는 와중에, 블로그 이전글로 티스토리에 마지막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2007년 제 블로그를 이글루스에서 티스토리로 옮긴 이후, 그동안 쭉 티스토리를 써왔습니다. 하지만 7년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중간중간 컨셉의 변화를 시도했으나 제대로 자리잡지 못한 채 IT 뉴스와 IT 리뷰가 혼재하고, 거기에 개인사나 사진 같은 신변잡기들까지 마구잡이로 섞여버린 상태로 7년간 이끌어 와 버렸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아예 블로그를 옮겨보려고 합니다. 새 블로그는 IT 뉴스와 일상사 등은 제외한 채, IT 리뷰와 개인적인 IT 지름 개봉기 위주로 포스팅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광고를 빼고 깔끔하게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옮기는 데에는 몇 가지 후보가 있었는데, 네이버블로그를 선택했습니다. 일단 국내에서는 네이버의 영향력을 무시하기가 어렵고, 네이버 블로그의 이웃 시스템이나 네이버 카페와의 연동도 잘 되어 있다고 생각해서 네이버 블로그를 선택했습니다.


기존의 컨텐츠들은 전부 놔두고 갈 예정입니다. 중복된 컨텐츠가 존재하면 검색 우선순위에서 밀리기도 하고, 네이버로 글들을 가져가기가 꽤 까다롭기 때문에, 티스토리에 있는 Stellist Design은 일종의 아카이브처럼 계속 남겨둘 예정입니다.


옮기는 김에, 그동안 머릿속으로만 생각하던 개인 도메인도 갖게 되었습니다 :) 


앞으로는 http://stellistdesign.com 으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아직 새 블로그에는 글이 없지만, 다음달 정도부터 글을 써 나가기 시작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Stellist Design을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