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이 아이리버 AK 씨리즈, 소니 ZX1과 같은 포터블 하이파이 플레이어 시장에 뛰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ArcTablet은 코원이 준비중인 새 기기 Plenue P1의 사진과 사양을 게재했습니다. 여기에 따르면 이 제품은 CNC 가공된 알루미늄 유니바디를 갖고 있으며, 3.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와 128GB 내장 메모리, microSD 확장 슬랏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24bit/192KHz 고음질 음원을 재생할 수 있으며, 'Plenue'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 가격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평범한 MP3 플레이어는 시장에서 점점 경쟁력을 잃어가고 있고, 안드로이드 기반의 MP3 플레이어인 D3와 Z2가 그리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언젠가는 코원도 아이리버처럼 이런 특화 기기를 내놓을거라 생각했는데... 드디어 내놓는군요. 다소 늦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긴 하지만, 무언가 코원만의 메리트를 보여줄 수 있는 기기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via ArcTablet]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외형이... 진짜 벽돌 대신 넣어도 이상하지 않을 외형이네요. -ㅁ-;;

    2014.03.12 21:3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