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uff2013.05.07 23:51



이번에 구입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벨킨 충전&싱크 크래들입니다. 모델명은 F8M389qe 입니다. 안드로이드 크래들이지만 삼성 갤럭시 씨리즈를 위한 제품으로써 나왔는데, 실제로 표지모델(?)도 갤럭시 S3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심플한 편인데, 노트북 사용자를 배려한 선 구성이 눈에 띕니다. 노트북 사용자들은 충전 크래들의 케이블이 길 필요가 없으므로 짧은 상태 그대로 사용하면 되고, 데스크탑 사용자들은 본체까지 연결할 수 있도록 USB 연장선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몇몇 크래들은 케이블 분리형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자가 케이블을 따로 구입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 제품은 케이블 일체형입니다.




뭐... 그냥 크래들처럼 생겼습니다. 오디오 아웃 기능은 없고 micro 5pin 연결만 됩니다.



하단은 고무로 되어 있어서 미끄럼을 방지해줍니다.




연결부위가 딱딱하게 고정이 되어있는게 아니라, 약간 움직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두께가 다른 여러 스마트폰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S4 장착!


...... 충전이 안됩니다.


범퍼케이스를 장착하고 있어서, 커넥터가 제품에 끝까지 들어가지 못해서 인식이 안됩니다. 범퍼케이스 뿐만 아니라, 약간이라도 하단을 받쳐주는 케이스를 쓴다면 아마 인식이 안될 것으로 보입니다. 커넥터 부분이 USB 케이블 끝부분마냥 무지 짧은데...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범퍼케이스를 벗기니까 제대로 충전이 되는 모습입니다.


제가 이런 크래들 류를 좋아하긴 하는데, 케이스를 꼭 벗겨야만 사용이 가능하다니... 애매한 물건입니다 ㅠㅠ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디자인 심플하니 좋네요~

    2013.05.08 00: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디자인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케이스를 빼야하는것만 아니면..ㅠㅠ

      2013.05.10 10:2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