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 PC를 구입한다고 하면 미들타워나 빅타워 데스크탑을 구성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공간적인 이유나 디자인적인 이유로 작은 PC에서 게임을 즐기기를 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ASUS에서 그런 사람들을 위한 신제품을 발표했습니다.


ASUS는 작은 PC를 위한 그래픽카드 지포스 GTX670 DirectCU Mini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miniITX나 microATX 마더보드를 사용하는 소형 케이스에 넣을 수 있는 제품으로, 길이가 17cm으로 레퍼런스 GTX670의 24.13cm보다 약 7cm 더 짧은 제품입니다. 그러나 폭은 12.2cm이므로 LP형 케이스에는 사용할 수 없고, PCI패널 역시 두 개를 차지합니다.


작은 크기 외에는 일반적인 지포스 GTX670과 동일한 사양으로, 1344개의 CUDA 코어, 2GB GDDR5 메모리, 928MHz GPU 클럭(1006MHz 부스트클럭), 1502MHz 메모리클럭, 256비트 메모리 인터페이스 등을 사양으로 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발열을 제어하는 ASUS의 DirectCU 쿨러를 탑재하였습니다.


아직 이 제품의 출시일이나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ITX 메인보드가 저렴해지고 시장에 많이 풀리면서, ITX로 초미니 시스템을 구성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데, 앞으로 ITX 사이즈의 본격 게이밍 머신을 구경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via ASUS]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