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사가 만드는 비츠 바이 닥터드레 헤드폰을 아시나요? 특유의 디자인과 강한 베이스(만 있는)의 소리로 유명하며,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고 나와서 더 화제가 된 제품입니다. 그런데, 이 제품이 더이상 나오지 않거나 제조사가 바뀌게 되었습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 헤드폰을 만드는 비츠 일렉트로닉스와 몬스터 사가 파트너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5년간의 계약이 끝나 계약 연장을 위해 협상을 진행했으나, 수익분배 등에서 협의가 되지 않아 파트너쉽을 연장하지 않고 종료한다고 합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 헤드폰들은 몬스터 사 매출의 60%를 차지하던 제품군이었습니다. 향후 몬스터 사는 몬스터 창업자의 아들이 세운 헤드폰 회사인 SOL Republic과 같이 몬스터 브랜드를 달고 새로운 헤드폰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 헤드폰의 디자인과 브랜드는 비츠 일렉트로닉스에 남게 되는데, 향후 비츠 사는 다른 회사와의 파트너쉽을 체결할 것이라고 하나 다시 헤드폰을 만들게 될지는 불투명합니다. 현재 비츠 일렉트로닉스는 HTC가 소유하고 있으며 HTC, HP와 같이 제품을 만들었으나 두 회사 모두 헤드폰을 만드는 회사는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비츠 바이 닥터드레 헤드폰의 소리를 좋아하지 않았던지라... 몬스터 사에서 앞으로 나올 헤드폰이 기대되는군요.

[via Engadget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뭔가 귀여운(?) 디자인이에요~ ㅎㅎ

    2012.01.18 23: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김곰

    몬스터사와 파트너쉽이 끝나면서...닥터드레하고도의 파트너쉽도 끝났죠. 그래서 리뉴얼이 된 솔로 2, 스튜디오 2의 헤어밴드를 보면, 믹서나 프로처럼 비츠 바이 닥터드레가 아닌, 비츠만 표기하고 있죠. (또한 박스에서도 닥터드레의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2015.11.17 09: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