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와 프라다가 손을 잡고 2007년 프라다폰이 출시된 이후, 휴대폰 제조사와 명품 브랜드/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은 계속해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삼성의 경우도 조르지오 아르마니, 베르사체, 안나 수이 등과 콜라보레이션한 휴대폰 제품들을 출시했었지요. 그리고 이 제품도 그런 제품입니다.

삼성은 휴고 보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갤럭시 Ace 휴고 보스 에디션을 프랑스에서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지난 2008년 출시한 삼성 F480 휴고 보스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삼성이 휴고 보스 브랜드를 달고 출시하는 제품입니다.

 


갤럭시 Ace 휴고 보스 에디션은 전체적으로 기존에 출시된 갤럭시 Ace와 동일한 디자인이나, 색상이 무광 검정으로 변경되었으며 후면과 홈 버튼에 패턴이 삽입되었습니다. 본체 전면에는 휴고 보스 로고가 들어가고, 휴고 보스 웹사이트로 바로갈 수 있는 바로가기 아이콘, 배경화면, 벨소리 등이 소프트웨어에 포함되었습니다.

그 외에는 갤럭시 Ace와 동일한 사양으로 퀄컴 MSM7227-T 800MHz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2.3.3 진저브레드, 3.5인치 480x320 터치스크린, 500만화소 카메라 등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현재 무약정 280유로에 판매되고 있으며, 휴대폰 판매점 외에도 몇몇 휴고 보스 샵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휴고 보스! 제가 참 좋아하는 브랜드인데 삼성과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이 발표되었네요. 다만 그 대상이 저가형 스마트폰이 갤럭시 Ace라서 그다지 사고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군요. 디자인도 무광 검정 컬러라는것을 제외하면 제 취향이 아니구요. 

[via Sammyhub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우와 디자인 은근 맘에 드는데요 +_+
    잘 보고 갑니다~

    2011.11.19 22: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아내가 skt 34 공짜폰으로 사용중인데 갤럭시 저가시리즈중
    디자인도 제일 괜찮고 예쁜거 같더라구요.
    스마트폰의 사이즈가 갈수록 커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3.5인지가 제일 적합한것 같더군요

    2011.11.20 18: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