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의 차기작으로 예상되는 새 MP3 플레이어 'iAUDIO 10'의 티저 이미지와 마이크로사이트(http://product.cowon.com/product/iAUDIO10/microsite/i10_microsite.html)를 공개했습니다.

코원의 iAUDIO * 씨리즈는 지난 2000년 코원이 처음 출시한 MP3 플레이어인 CW100을 이어가는 메인 라인업으로, CW100, CW200, CW250, CW300, iAUDIO 4, iAUDIO 5, iAUDIO 6, iAUDIO 7, iAUDIO 9 등의 제품이 출시됐었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컨셉이 조금씩 바뀌고, 또한 D 씨리즈나 S 씨리즈 등 더 상위 라인업이 출시되는 가운데서도 마치 아이팟 클래식처럼 계속 명맥이 유지되던 제품입니다.


아직 iAUDIO 10에 대해 알려진 정보는 없지만, 'COLOR PLAY' 라는 캐치프라이즈와 마이크로사이트가 다양한 컬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점으로 미루어 보아 다양한 색상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UI를 갖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코원이 BBE 음장을 도입하면서 음악에 다양한 색을 입혀 듣는다는 의미로 'COLOR SOUND' 라는 캐치프라이즈를 밀었는데, 이번엔 'COLOR PLAY'가 되었네요. 또한 인디 음악이 강조된 것도 눈여겨봐야할 부분입니다. THERAPY MUSIC은 또 어떤 의미일까요?

아직 전파인증 내역이 없어 빠른 시기에 출시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코원의 메인 MP3P 라인업인 i10이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기대됩니다. 하지만 동시에, 스마트폰이 너무나 보급되어버린 상황에서 어떤 매력을 갖고 시장에 등장할지 다소 걱정되기도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