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가 새 MP3 플레이어 산사 클립 집(Sansa Clip Zip)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산사 클립+의 후속작으로, 전작이 2컬러 OLED를 탑재했던 것과 달리 1.1인치 컬러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MP3, WMA, WAV, FLAC, OGG, AAC 등 많이 쓰이는 음악 포맷을 지원하며 Rhapsody, eMusic, Napster 등의 음악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내장메모리는 4GB와 8GB가 제공되고 microSDHC 슬랏이 있어서 용량확장이 가능하며, 후면에는 클립이 달려있어 옷이나 가방에 고정시켜둘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57.2 x 36 x 14.7mm이며 무게는 15.8g로 가볍습니다.

 
7가지 색상이 판매되는 이 제품의 가격은 4GB $50, 8GB $70 입니다. 

오랜만에 샌디스크에서 신제품 MP3 플레이어가 나왔습니다. 전작인 산사 클립과 산사 클립+의 경우 비록 단색 디스플레이에 음악과 라디오밖에 할거리가 없는 제품이었지만 소리 하나만큼은 수치적 특성이나 사용자들의 평이나 정말 좋은 제품이었는데, 이 제품도 산사 클립 씨리즈의 명성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다만 특유의 복잡한 UI는 좀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

현재 미국에서만 판매되고 있으며 여기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판플a

    너무 좋은글 잘 봤습니다 많은 도움됬어요 감사합니다

    2012.09.27 19: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