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가 출시를 준비중인 듀얼코어 캔디바형 QWERTY 안드로이드폰 'Pax'의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그동안 시장에 출시된 쿼티키보드를 탑재한 안드로이드폰은 몇몇 있었으나, 드로이드 씨리즈나 HTC myTouch, 삼성 에픽 4G 등 슬라이더 방식의 제품들만 높은 사양을 탑재하고 있었고 드로이드 프로, 갤럭시 프로, 차차 등 캔디바형 제품들은 상대적으로 낮은 사양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사진이 유출된 모토로라 Pax는 상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를 탑재하고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다고 합니다. 또 디스플레이 해상도나 카메라도 기존의 캔디바형 제품들보다 업그레이드 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이 언제 출시될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오는 10월 CTIA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과연 캔디바형 쿼티폰 사이에서도 고사양 붐이 일어날까요? 실제로 비지니스에 특화된 캔디바형 쿼티폰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는 블랙베리도 최신작인 9900의 경우는 상당히 높은 사양으로 나오는 만큼, 앞으로 전체적인 사양의 상향 평준화가 될 것으로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토로라 Pax의 경우 일단 유출된 사진으로 봤을때 상당히 날렵한 상어의 이미지를 주는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거기에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로 추정)까지... 후면 디자인과 두께가 궁금하지만 제법 괜찮은 제품이 나올 것으로 기대되네요.

[via Electronista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goreme

    현재 9900 출시를 기다리고있는데 고민거리가 생긴듯하네요.
    잘 보았습니다^^

    2011.08.03 03: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