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가 올해 말 정식 서비스가 예상되는 대작 MMORPG 게임 '스타워즈 : 구 공화국' 브랜드의 PC 주변기기인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들의 특징은, LED 색상이나 교체형 부품을 사용해 시스 진영과 제다이 진영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키보드는 전형적인 텐키리스 타입으로, 왼쪽에는 매크로 키가 있으며 오른쪽에는 터치스크린 패널이 있습니다. 이 오른쪽 부분은 LCD로 이미지가 변경되는 10개의 매크로 키와 터치패드로 사용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 마우스 왼쪽/오른쪽 버튼으로 활용할 수 있는 버튼이 달려있습니다. 위, 아래로는 LED가 있어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키보드의 가격은 $200 입니다.



마우스는 무선마우스로, 기존에 레이저가 출시한 MMORPG용 마우스 나가(Naga)의 무선 버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에 걸맞는 디자인을 갖췄으며 LED 색상과 오른쪽의 교체형 부품으로 제다이와 시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왼편에는 사용자가 커스터마이징하여 매크로로 사용할 수 있는 12개의 버튼이 달려있습니다. 3.5세대 5600dpi 레이저 센서를 사용했으며 1,000Hz 폴링레이트를 갖고 있습니다.

도킹스테이션에 올려 충전하는 이 제품의 가격은 $130 입니다. 또 마우스패드는 $50입니다.



헤드셋은 50mm 유닛을 사용한 5.1채널 서라운드 헤드폰으로, LED 색상을 변경할 수 있으며 역시 교체형 부품으로 시스와 제다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렉시블 붐 마이크를 사용했으며 헤드폰의 버튼으로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가격은 $130 입니다.

이 제품들은 '스타워즈 : 구 공화국' 게임이 정식 서비스되는 올 연말 출시될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타워즈도 좋아하고, 이런 PC용 주변기기도 좋아하는지라 스타워즈 구 공화국 게임뿐만 아니라 이 주변기기들도 매우 탐이 나네요.

[via Engadget]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