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오늘 오전 11시를 기해 갤럭시S, 갤럭시K, 갤럭시U 안드로이드 2.3 프로요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Kies 2.0을 통하거나 혹은 서비스센터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Kies 2.0은 삼성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유출된 버전을 사용한 사람들에 따르면 속도에 최적화가 많이 이뤄졌고, 특히 인터넷이 아주 빨라졌다고 하네요. 또 진저브레드 자체도 배터리 관리, 게임성능 향상등이 있습니다.

전화번호부, 메시지, 사진 등의 데이터는 유지되나 홈스크린 배치, 배경화면, 일부 데이터는 초기화된다고 합니다. 또 T맵을 사용하고 있는분은 T맵 3.0으로 업데이트를 해야합니다.

안드로이드 2.1 에클레어 사용자는 먼저 프로요 업을 한 후에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삼성이 넥서스S를 만들더니, 결국 레퍼런스폰인 넥서스원과 처음부터 진저브레드를 탑재하고 출시된 제품을 제외하면 가장 먼저 진저브레드를 업그레이드 해주었네요. 갤럭시A 등의 기타 제품도 추후 지원한다고 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스터

    안드로이드 업체중에서는 가장 빠른 행보를 보여준거 같다는 뭐 그게다 갤럭시S를 많이 팔아서 그런거지만요...

    2011.05.18 23: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