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아이패드2를 발표하면서, 기존 아이패드 1세대의 가격을 미국에서는 $100씩, 영국에서는 £100씩 인하했습니다. 최근 아이패드를 구입한 사람에게는 다소 억울할 수 있는데요...

BGR에 따르면, 애플이 최근 애플스토어에서 아이패드를 구입한 사람에게 그 차액을 환불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2월 16일부터 3월 2일 사이에 아이패드 1세대를 구입한 고객이 그 대상으로, 미국에서는 $100, 영국에서는 £100을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비슷한 정책을 애플코리아에서도 갖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애플코리아 온라인스토어(http://store.apple.com/kr)에서 수령일 기준으로 2월 17일부터 3월 2일 사이에 구입한 경우, 080-330-8877번으로 전화해서 W로 시작하는 주문번호를 알려주면 차액 환불에 대해 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국의 경우에는 14만원을 받는다고 하네요.

안타깝게도 이 정책은 더에이샵 등 리셀러에서 구입한 경우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히 최근에 이마트에서 아이패드를 할인해서 팔았던 것으로 아는데... 리셀러에서 아이패드를 최근 구입한 경우는 리셀러에 연락을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리셀러에서도 차액 환불을 해줄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KT를 통해서 약정 걸고 구입한 경우에도 KT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근데... 기사가 뜬걸 보니 KT에서는 아무래도 차액 환불을 안해줄려는 모양입니다. ;; (관련기사) 다른 리셀러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