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이 출시를 준비중인 갤럭시 S2(코드명 세느)의 제품사진과 간략한 사양이 담긴 보도자료가 유출되었습니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뉴스토마토가 엠바고를 깼다고 하는것이 더 정확하겠지요. 혹은 보도자료를 받아서 기사를 작성한 뒤 실수로 발행을 해버렸던가? 현재는 삭제된 상태입니다.

이 보도자료에 따르면, 갤럭시 S2의 간략한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4.3인치 S-AMOLED Plus(펜타일이 아닌 RGB 방식). 아마 해상도는 800x480으로 추정됩니다.
1GHz 듀얼코어. 보도자료에선 언급이 없었으나 삼성 오리온(엑시노스)이거나 퀄컴 듀얼코어겠지요.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블루투스 3.0 HS
8.49mm 세계 최박형 두께
116g 무게 (갤럭시S - 121g)

전체적인 디자인은 갤럭시 S와 비슷비슷하면서, 홈 버튼은 갤럭시K/U 스타일로 크롬이 둘러진 형태로 변했고... (혹은 예전에 나온 LG 초콜렛폰1이 연상되기도 합니다) 전면사진만 있어 전체적인 스타일은 모르겠지만, 옆면이 평평한 각진 형태로 추정되고. 이번에도 아이폰4 디자인을 베꼈네 안베꼈네 인터넷이 한창 시끄러울 것 같습니다. -_-a

UI도 기존 갤럭시S와 비교하면 조금 달라졌는데, 페이지 번호를 표기하는 부분이 아래쪽으로 내려왔고 각 위젯들이 좀 더 각지게 변했으며, 위젯간 간격이 상당히 좁아졌습니다. 윈도폰7을 연상케 하는 부분이네요. 노티피케이션 바를 보면 배터리 등 아이콘은 진저브레드 스타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위 보도자료에서는 갤럭시 탭 10.1인치 버전에 대한 정보도 있었습니다. 10.1인치, 1GHz 듀얼코어, 800만화소 카메라, Full HD 동영상 재생/촬영, 듀얼 서라운드 스피커, 안드로이드 3.0 허니컴 등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직 지워지지 않은 보도자료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