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아르마니와 몇 번 합작하여 휴대폰을 출시했던 삼성이 또 다른 아르마니폰을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바로 그 동안 몇가지 소문이 떠돌던 GT-i9010의 정체인데, 삼성 갤럭시S의 AT&T 버전인 '캡티베이트' 입니다. 여기에 조르지오 아르마니 로고가 새겨지고 아르마니 어플이 탑재된 제품입니다. 기타 사양은 캡티베이트와 동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인치 S-AMOLED, 500만화소 카메라, S5PC110 1GHz 프로세서, 16GB 내장메모리 등등.


 

이 제품은 오는 12월 이탈리아, 프랑스, 영국, 독일, 두바이, 중국, 홍콩, 스페인, 러시아, 네덜란드의 아르마니 부띠끄에서 €700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기존에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같이 작업한 제품들은 디자인은 아르마니에서, 제조는 삼성에서 한 반면, 이 제품은 디자인부터 제조까지 모두 삼성이 하고 아르마니는 단지 이름만 제공했습니다. 물론 아르마니 특전 배경화면이나 벨소리 같은게 몇개 들어있을것 같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좀 "이건 아닌데..." 하는 생각이 듭니다. 캡티베이트 자체가 나쁜 디자인은 아니지만, 아르마니의 이름을 달고 나온다면 뭔가 거기에 걸맞는 새로운 디자인을 썼어야 했다고 봅니다.


유투브에서는 이미 개봉 동영상이 올라왔네요.



 

[via WWD]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텔D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그래도 지금까지의 삼성 디자인 중에선 제일 예뻐보이는걸요!? +_+ 뒷면 배터리 커버? 그거 말곤 시크하고 정말 마음에 듭니다;ㅁ; 오오... 한다면 하는 삼성인가요??

    2010.11.16 04: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조금이라도 특별한것 찾으시거나 아르마니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나름 메리트있는 제품인것 같네요 ^^

    2010.11.16 10: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아르마니 매니아분들 중 스마트폰을 쓰고 싶으신 분이라면 괜찮을것 같기도 합니다.

      2010.11.18 16:32 신고 [ ADDR : EDIT/ DEL ]